본문 바로가기

[zero base] UIUX 학습일지

8주차_03

[학습일지 8주차_03일차]

 

 

 

8주차 과제

- [클론 디자인 - 자유] 기존에 서비스되고 있는 앱/웹 중 클론 할 서비스 선택 후 클론 디자인 시작

 

나는 EQL 앱으로 선택했다. 3주동안 클론디자인을 해서 그런지 속도가 빨라진 것 같다.

 

 

 

 


 

 

게임(액티비전)

Chapter 02. 게임업계에서 UI/UX디자이너 역할

 

2-1. 게임 UI-UX디자인 인식 변화

 

- 시간이 지나면서 가독성을 더 신경을 쓰고 유저가 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.

 

 

 

 

2-2. Player Centered Design

Double Diamond Process

 

 

User-centered Design Process

 

 

게임 개발 단계

 

 

다양한 UX방법론을 활용

 

 

실무에서 경험한 UX방법론

 

 

2-3. 국내 개발팀 구조

 

 

일반적인(MMORPG)국내 팀 구성

 

개발조직에서 UIUX디자인을 하는 경우

 

 

국내 라이브 Work Process

 

 

2-4. 해외 개발팀 구조

해외 사례

 

 

'[zero base] UIUX 학습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8주차_05  (0) 2023.02.24
8주차_04  (0) 2023.02.23
8주차_02  (0) 2023.02.21
8일차_01  (0) 2023.02.19
7일차_05  (0) 2023.02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