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습일지 8주차_03일차]
8주차 과제
- [클론 디자인 - 자유] 기존에 서비스되고 있는 앱/웹 중 클론 할 서비스 선택 후 클론 디자인 시작
나는 EQL 앱으로 선택했다. 3주동안 클론디자인을 해서 그런지 속도가 빨라진 것 같다.
게임(액티비전)
Chapter 02. 게임업계에서 UI/UX디자이너 역할
2-1. 게임 UI-UX디자인 인식 변화
- 시간이 지나면서 가독성을 더 신경을 쓰고 유저가 더 정보를 빠르게 얻을 수 있도록 하였다.
2-2. Player Centered Design
Double Diamond Process
User-centered Design Process
게임 개발 단계
다양한 UX방법론을 활용
실무에서 경험한 UX방법론
2-3. 국내 개발팀 구조
일반적인(MMORPG)국내 팀 구성
개발조직에서 UIUX디자인을 하는 경우
국내 라이브 Work Process
2-4. 해외 개발팀 구조
해외 사례